close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일본 인기 남성듀오 킨키키즈 멤버 도모토 코이치가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

도모토 코이지는 오는 9월 솔로 첫 해외 공연으로 한국과 대만을 찾을 계획이다. 이같은 사실은 지난 7월24일 도모토 코이치가 자신이 진행하는 일본 토크쇼 '신 도모도쿄다이'를 통해 밝히며 알려졌다.

9월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진행될 'KOICHI DOMOTO 2011 BPM IN SEOUL'은 도모토 코이치의 첫 내한공연이다. 특히 킨키키즈가 아직 공식적으로 한국을 찾은 적이 없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인터넷을 통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캇툰, 야마시타 토모히사에 이어 일본 대형그룹 쟈니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이은 내한에 팬들은 더 많은 소속 가수들의 방문을 고대하고 있다.

1997년 데뷔한 도모토 코이치는 가수이자 배우, 토크쇼 MC로 활약하며 일본 인기아이돌로 10년 이상 군림해온 킨키키즈 멤버로 아라시, 칸툰, NEWS 등이 속한 샤니스사무소 소속 아티스트다.

킨키키즈는 유머러스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대 매너로 한국에서도 마이나 층을 몰고 다니는 인기 듀오다. 이들은 데뷔부터 31번째 발매한 싱글 모두 오리콘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했으며 이 기록은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서도 공식 인정됐다.

이번에 내한하는 도모토 코이치는 2006년 7월 솔로로 데뷔, 작사와 작곡, 무대, TV,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이번 내한공연에서 선보일 앨범 'BPM'은 8월 국내 첫 라이선스될 예정으로 국내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도모토 코이치는 오는 9월 첫 공연에 앞서 오는 8월 둘째 주 프로모션 차 한국을 찾을 예정이며 Mnet '엠카운트다운' 등을 통해 한국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그는 내한공연을 앞두고 "관객들이 기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볼 만한 스테이지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이민지 기자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arrow
arrow
    全站熱搜

    mirrork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