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황미현 인턴기자]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킨키키즈의 멤버 도모토 코이치가 첫 내한해 한국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도모토 코이치는 10일 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첫 내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 팬들 반응이 굉장히 궁금하고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서 했던 콘서트 방식으로 한국에서도 진행할 것이다. 한국 팬들의 반응이 어떨지는 예측하기 어렵다. 그 부분이 걱정이지만 일본 콘서트때 팬들이 기뻐해준 만큼 한국에서도 자신감 있게 공연에 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콘서트는 귀로 듣고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니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공유했으면 좋겠다. 또 11일 있을 '엠카운트다운'에는 일본에서 한번도 선보이지 않은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한국 팬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내 모든 것을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도모토 코이치는 지난 1997년에 일본에서 데뷔해 가수, 배우,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인기 아이돌로 10년 이상 군림했다. 도모토 코이치는 한국에도 대단한 마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며 발매한 싱글모두 오리콘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토모토 코이치는 내달 10일 개최될 자신의 첫 솔로 해외 공연 '고이치 도모토 2011 BPM 인 서울'을 열며 이에 앞서 8월 둘째 주 프로모션 차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또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등을 통해 한국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goodhmh@osen.co.kr

arrow
arrow
    全站熱搜

    mirrorko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